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광통신 반도체 제품

초발수재료 HIREC®

home > 제품소개 > 초발수재료 HIREC® > 초발수재료 HIREC®

HIREC 450

초발수재료 HIREC 450은 난착빙성(難着氷性)효과가 높은 초발수재료입니다.
폭넓은 재료에 양호한 밀착성이 있기 때문에 프라이머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원코트 타입입니다.
■ HIREC450 초발수재료 HIREC 450은 난착빙성(難着氷性)효과가 높은 초발수재료입니다. 폭넓은 재료에 양호한 밀착성이 있기 때문에 프라이머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원코트 타입입니다. 경화후 막은 백색 불투명 (가시광투과율 약 5%)이지만 박막시공을 위해 밑바탕이 보이도록 하는것도 가능합니다. 초발수재료 HIREC450는 난착빙성 효율적인 초발수재료입니다. (오염방지 기능이 없으므로 오염되면 발수성이 저하됩니다.) ​   ■ 용도 ​안테나 (파라볼라, 레이돔 등) 플라스틱 류 (아크릴, ABS 등)​ 유리 금속 (구리 제외) 등​ 이 재료의 주요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.   (1) 강우시 수막으로 인해 안테나 및 레이더 등의 전파 감쇠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. (2) 눈이 녹을때 수막이 형성될 가능성이 있지만, 발수 가공으로 수막에 의한 전파 감쇠를 줄일 수 있습니다. (3) 착빙력이 작으므로 제설 작업을 단시간에 할수있으며 고드름이 생겨도 커지기 전에 낙하합니다. (4) 발수 가공한 구조물이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 0 ℃ 이하에서도 눈을 자중 낙설시킬 수 있습니다.   강력하게 물을 튕기는 "발수성" 초발수재료 HIREC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물을 묻지않게 하는 것입니다. "발수성"은 방수처럼 "물의 침투를 방지"하는 것이 아니라"물을 튀긴다 "라는 전혀 다른 특징입니다. HIREC는 물체와 물방울과의 접촉각이 150° 이상으로 매우 뛰어난 발수 성능을 발휘합니다. HIREC의 도장면에 물을 떨어 뜨리면 그 순간에 물방울이 작게 튕기며 비산합니다. 도장면에 남은 물방울은 마치 서 있는 것처럼 구형을 유지합니다. 이 뛰어난HIREC의 성능은 산업과 생활의 폭넓은 영역에서 전례없는 효용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.   ■ 도막 성는 시공데이터 ※ 시공사양 시공 시스템 [도장 시공 기간 2 일간] (HIREC 450) 공정 상품명 시공법 시공횟수 (회) 도막 두께 (μm) 표준 사용량 (g / m 2 ) 소지 조정 피도물의 표면 유지류, 얼룩 부착물 등을 신나를 적신 걸레 등으로 닦아 건조시킨다. 상도 HIREC 450 에어리스 스프레이 1 15 ~ 20 115 ~ 150 (50wt % 희석 도료) 아크릴, 폴리카보네이트, 유리, 세라믹에 대해서는 상기 사양으로 상도 공정으로 직접 시공할 수 있습니다. (다른 소재에 대해서는 상담해주십시오) ※ 내구성 촉진 내후성 시험의 접촉각 (HIREC 450) * JIS K5400에 준거 ※ 난 착빙성 착빙력 측정 시험 (HIREC 450) * 시험 조건 : -15 ℃의 환경 온도 하에서 착빙력 (전단 접착력)을 측정 ※ 도장 비교 예 HIREC450를 도장한 오른쪽 절반은 물이 튕기고 있으며, 나무결 무늬가 비쳐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  또한 비쳐 보이지만 15μm 두께의 도장시의 가시 영역 투과율 5 % 정도입니다.